이제 '비발디' 대신 '에피트'…HL디앤아이한라, 새 주거 브랜드 공개

입력 2024-04-08 10:48   수정 2024-04-08 10:50


HL디앤아이한라가 새로운 주거 브랜드 ‘에피트’(EFETE)를 8일 공개했다. 1997년 ‘비발디’를 선보인지 27년 만이다.

에피트는 ‘누구나 선호하는 완벽한 아파트’(Everyone's Favorite, Complete)란 뜻이다. 브랜드 철학은 ‘빛나는 삶의 완성’이다.

HL디앤아이한라는 다음달부터 경기 이천 부발읍의 아파트, 프리미엄 브랜드, 오피스텔 등 다양한 주거 건축물에 신규 브랜드를 적용할 계획이다.

2022년 사명을 변경한 HL디앤아이한라는 내실 경영을 추진하고 있다. 작년에 전년 대비 6.8% 증가한 1조5720억원의 매출을 거뒀다. 당기순이익은 전년에 비해 22% 늘어난 307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양평 등 자체 개발사업장 입주에 힘입어 영업활동 현금흐름이 흑자로 전환됐다. 투자활동 현금흐름 역시 전년 대비 586억원 증가했다. 한국자산평가와 에어레인 등 우량 투자자산을 발 빠르게 회수한 결과다.

HL디앤아이한라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론칭을 통해 업의 본질적 가치를 지키며,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의 공간을 제공해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인혁 기자 twopeople@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